-
급바람이 들어 후쿠오카 소프란도를 갈까.. 아님 방콕 프롬퐁 안마를 가볼까 고민중이였다.열심히 저가 항공을 검색하던 찰나 두 눈에 클락 공항이 대문짝하게 보였다앗.....! 12년전에 클락은 왕복 항공권이 70-80만원대 였기 때문에 별 기대를 안하고 호기심에 항공료를 검색해보니 13만원이 떳다..오주여! 부왘!! 이건 무조건 가야돼!!12년전 짧게 몸의 대화를 나눴던 ㅂㅂㅇ는 지금 쯤 애 낳고 잘 살고 있겠지?,,, 만감이 교차하면서 순간 흥분에 휩싸였다.감귤 항공로 인천에서 3시간30분 걸렸고 도착하니 로컬시간 02:15....…
-
안녕하세요 신입 인사올립니다..단톡방에서 도움 받아 즐겁게 바호핑했읍니다워킹스트릿 게이트 부터 시작해서 맥도날드 찍고 돌아서 abc호텔 앞까지 12시간 걸렸습니다 ㅋㅋ 신세계 경험 했습니다한국분들이 많이계셔서 안전한거 같고 말이 통하니 편해서 좋네요앞으로 방앙 자주 할 거 같습니다 ~~앙필닷컴 운영자분들 감사드립니다~한국돌아가면 pc로 장문 후기 올리겟읍니다
-
이 연재글은 소설입니다 (1~4편)꿈에서 본 이야기를 소설로 쓴것입니다달리는 차안........나는 무엇에 이끌린건지 어둠이 내려앉은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다.휴! 이게 뭔짓인지...작년10월부터 난 1달에 1번 7일간 계속 방필을 하고 있으니..마닐라,마닐라,마닐라 그리고 올해 1월에는 오랫만에 앙헬...그리고 지금도 앙헬을 가기위해 my bro(2명)와 인천공항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다. 급 우울해진다. 이게 잘 하는 짓일까? 나에게 자문해보지만 답이 없다........앙헬레스를 처음가본것이 2015년도였으니 앙헬을 다닌지도 벌써 …
-
이어 갑니다.일단 옆에 앉히고 나이며,이름이며,어디 사는지등...기본적인 호구조사 들어갑니다.결혼 유무나, 아이가 있는지, 빨간날인지 등등 물어보고 바파인하라던 많은 횐님들의 이야기를 들었지만 이건 물어보지 않았습니다. 대신 한 10분여 방치해두니 애가타는지 ㅂㅂㅇ가 이것 저것 말하더라구요. 뭔 말인지 도통 알아 들을수는 없었지만 걍 ㅂㅍㅇ 해주라는거 같아서 무심한듯 ㅇㅋ했더니 좋아라 합니다.함께간 친구는 고르기가 너무 어렵다고 매니저님 찬스 두명을 추천 그중 한명을 ㅂㅍㅇ해서 나옵니다.낮바 11~12시, 밤바6시라 그런지 ㅂㅂㅇ …
-
워킹에서 가깝고 딱히 픽드랍 필요 없어서 그런지..그리고
그랍이나 트라이 타는것도 괜찮게 생각하고 제가
워킹 주변 선호해서 그런지 전 갤럭시 괜찮은거 같아요ㅎ
abc는 한번 가보고싶네요 ㅎㅎ
상세한 후기 잘봤습니다ㅎ
저도 이제 일조빠는 안가요ㅋㅋ
댄서는 ㅂㅍㅇ5천이에요
4천은 뭔지 모르겠네요
-
솔직히 abc가 갑이죠 옥상 아쿠인클럽 강추
-
안녕하세요... 앙필 카드 잘쓰고 있는... 앙헬 죽돌이 입니다.(매달 10일정도 놀러다니는.... 10년차입니다.)그로스베너... 카이... 리아 등등... 카드 전부 가지고 있으나... 앙필닷컴은 폰만 들구 다니면 되기에 이번에 사용 많이 했네요...각설하고... 11월24~12월 5일까지... 이용업장 내용 공유 드립니다.(지극히 개인적인 글임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바의 와꾸부분은 개인차가 심하기에....)1. 바알라딘: 요즘 핫합니다....항상 손님 애기들 북적이는 바이며....머.. 와꾸의 경우에는....…
-
안녕하세요 쉰님들~ ^^:;한쿡와서 후딱 후기쓰고 끝내려했는데,, 쓰다보니 내용이 길어져.. 이제야 마지막 후기를 쓰네요첨으로 길게 써보는거라.. 문맥도 좀 이상한거 같고 오타도 많지만.. 너그러이 양해해주셔서 감사해요~특히 악플 없다는거에 감사하고 있어요 ^^: 사실 이번 방앙때 젖티비를 가보고 싶었지만.. 결국 못가보고 돌아왔네요단기 강간객에게 젖티비는 무리일까요?하이소 재도전과 젖티비.. 다음 방앙의 주된 목표에요 ^^;;드뎌 마지막날 일기를 시작하네요~마지막날 - 굿바이 앙헬레스오늘도 굿모닝~ 자의로 잠껜건지 타의로 잠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