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골프" 검색 결과 : 게시판 37 / 게시물 4,765 / 477 페이지
  • 안녕하세요HOO Massage INC [후 마사지] 주인장 데니스 입니다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이하여 현지에 계신 업체 사장님들그리고 늘 감사한 앙필닷컴 회원 여러분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저희 후 마사지도 오픈한지 2년6개월이란 시간이 흘렀네요.금년도 성수기는 다른 해와 다르게 정말 몇배나 되는 인원이클락, 앙헬레스를 찾아주시고 계십니다.그러다보니 저희뿐만 아니라 골프장,유흥업소,식당등등 모든곳이풀리북 상태로 하루하루 바쁩니다.요즘 저희도 당일 예약 마감이 전날이나 당일 일찍 마감이 되는 상태고그래서 앙필닷컴 회원분들이…
  • 안녕하세요HOO Massage INC. [후 마사지] 주인장 데니스 입니다.요즘 작년대비 2배 이상의 손님들이 클락, 앙헬레스를 찾아주셔서호텔 골프장 술집 식당 마사지샵 등등 모두 풀리북인 상태이고저도 이번주 오픈하고 최고의 매출을 찍었습니다.진심으로 잊지않고 찾아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 너무나 고생한 우리 아이들에게 보상 및 휴식을 위해하루 매출보다는 선수보호(?) 차원에서..하루 휴무하게 되어 공지 해드립니다.제대로 하루 영양 보충하고 쉬고 또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다시 한번 감사드리며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More forecasts: 4 wochen wetter


공지사항


최근글


최근댓글


명예의전당

회원랭킹

방문자통계


알림 0